회원등록 비번분실
함께 프로젝트


  단기Proj소개

하우스토피아 입주매니저로 합격하신 분은 본인의 자유의사로 희망하는 프로젝트를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현재에는 입주 예정 현장의 품질점검과 입주자사전점검 프로젝트가 많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프로젝트마다 단순하게 신입매니저가 수행할 수 있는 분야도 있고 점더 많은 지식과 경험을 요구하는 프로젝트도 있습니다.

각 현장의 특성에 따라 적절한 인원을 선정하고 있습니다.

다음은 수행기간이 하루나 이틀 길어도 2주일 이내에 진행되는 단기Proj소개입니다. 



 공종점검
 
품질점검 이전에 먼저 시공이 완료된 공종에 대하여 공종별로 나누어 점검을 시행하게됩니다.
타일점검/ 도배점검/ 가구점검/ 주방가구점검/ PL창호 점검등이 주로 이루어집니다.


 품질점검
 
입주 두달전쯤 전세대에 대하여 품질점검 매니저 1인당 30평형 기준 약 10~12세대정도를 배분받아 점검하고 스티커를
부착하며 점검표에 점검내용을 작성하여 제출합니다.
입주자 사전점검 전에 고객이 보시기전에 하자나 품질 미흡사항을 점검하여 미리 처리하고자 함입니다.
꼼꼼함과 배분받은 세대를 모두 책임있게 점검완료하겠다는 책임감 점검내용을 적절한 용어로 작성할 수 있는 자질이
요구됩니다.
대개의 경우 주중에 이틀~5일가량 업무가 있습니다. 


 입주자사전점검
 
입주 한달전 쯤 입주자들이 본인의 세대를 미리 둘러보고, 미흡한 사항을 적어낼 수 있는 입주자사전점검이 이루어
집니다.
이때 입주매니저는 각 고객을 세대까지 안내해드리고 문을 열어드리며 고객의 궁금한 점에 대해 답변을 드립
니다 또한 세대에 들어가 점검표를 작성하는 요령 하자가 아닌사항의 안내 등을 맡게됩니다.==>세대 동행안내업무
또한 점검표를 가지고 내려오신 고객에게 상담과 접수를 담당하는 업무, 처음 방문한 고객에게 행사순서를 안내하고
점검표를 드리고 매니저를 소개해주는 등 행사를 진행하고 돕는 일입니다.
대개의 경우 주말을 끼고 이틀이나 삼일간 행사가 진행되고 그 전날 매니저에 대한 현장교육이 있습니다.



 전산입력
 
매니저와 고객이 점검한 사항을 엑셀이나 각 건설사의 하자접수 시스템에 접속하여 입력하는 작업입니다. 



  조사.품평.좌담회
 
모델하우스나 샘플하우스를 방문하여 고객/ 주부 입장에서 사용이 불편하거나 개선이 필요한 부분에 대해 품평
후 사진이나 보고서를 작성하여 제출하게됩니다.
또는 입주단지나 모델하우스 대상으로 고객 만족도 조사/ 건설회사에서 조사하고 싶은 아이템에대한 선호도조사
등을 진행하기도 합니다.



 기타 프로젝트
 
기타 건설사 혹은 분양관련 회사에서 의뢰받은 업무를 수행하기도 합니다.





  경기 고양시 덕양구 성사 1동 703-8 남지빌딩 204호 TEL: 031-964-7496 / FAX: 031-696-55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