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내용없음9
내용없음10

회원등록 비번분실
꼼방(프로젝트방)
회원가이드
전체방문 : 69,545
오늘방문 : 14
어제방문 : 11
전체글등록 : 28,675
오늘글등록 : 24
전체답변글 : 6
댓글및쪽글 : 25910


Hapia...Proj.
Proj.회원가이드
 
  입주관리...기초교육
ㆍ작성일: 2009-08-27 17:22 ㆍ조회: 4986  
입주가 시작되면서 고객의 입주전반에 관련된 사항에 대해 도움을 드리는 서비스 입니다.

입주관리에는 다음과 같은 업무가 있습니다.

1. 입주증 발급
잔금납부를 확인하고 입주증을 발급합니다.

2. 키불출
잔금납부세대의 입주증을 확인하고 키를 지급하여 드립니다.

3. 검침및 시설물 확인, 인수 인례
키를 지급받으신 세대를 동행하여 전기, 수도, 난방을 검침하고 시설물을 확인하여 드리고 현관 키를 세팅(비밀번호 변경)하여 입주자님께 인수인계를 하여 드립니다.

4. 세대방문
입주자님의 불편사항을 직점 방문하여 확인하고 적절한 해결방안을 찾아  드립니다.

5. 하자접수 및 전산입력
입주자님의 불편사항을 접수하여 드리고 접수사항과 처리결과를 전산입력합니다.

6. 스케쥴러
입주자님이 원하시는 시간과 작업자의 일정을 조율합니다.

7. 해피콜
작업자의 처리에 만족하시는지를 전화로 확인합니다.

 

  경기 고양시 덕양구 성사 1동 703-8 남지빌딩 204호 TEL: 031-964-7496 / FAX: 031-696-5547